NPR-B / NPR-C

NPR-B / NPR-C

·용도

- NPR-B는 높이나 폭이 좁은 내부의 물체를 밖으로 밀어낼 때 사용하는 래칫푸셔 입니다.

- NPR-C는 선박의 외판 및 내저판에 선측 늑골을 취부할 때 늑골의 간격을 맞추는데 사용하는 래칫푸셔 입니다.

 

·특징

- NPR-B는 한쪽 스크루가 파이프에, 반대쪽 스크루는 스크루에 내장된 특수 래칫푸셔 입니다.

- NPR-B는 양쪽 패드(Pad)가 직사각형으로 제작되어 핸들 작동 시 래칫푸셔가 수평이 되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.

- NPR-B는 경량화로 제작되어 운반이 편리하며 좁은 공간에서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.

- NPR-C는 대상물에 밀착되는 양쪽의 패드가 베어링 속에 내장되어 있고 밀착면을 Tooth형으로 제작하여 작업 중 패드의 회전과 기울어

  짐 (최대 13°)을 자유롭게 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한 안전한 제품입니다.

- NPR-C는 양쪽 패드 하단에 받침 Leg(Piece)를 부착하여 작업 중 래칫푸셔가 항상 수평을 유지하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.

- 스토퍼 타입은 스크루가 파이프 밖으로 완전히 빠지지 않도록 핀이 삽입된 제품입니다.

 

·사용방법

- 밀어낼 대상물의 내부에 래칫푸셔를 고정시키고(NPR-B), 스위빌 패드를 수직으로 세운 후(NPR-C)에 폴(Pawl)을 작업용도에 맞게

  밀어올리거나 아래로 내려 핸들을 작동하십시오.

 

·주의사항

- 제품에 명시된 정격규격 이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.

- 밀어낼 대상물의 내부 각도가 수직이나 수평이 아닐 때는 미끄러짐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

- 스토퍼형이 아닌 제품은 스크루를 파이프에서 뺄 때, 나사산을 파이프 한쪽에 최소 40mm(양쪽 80mm) 이상씩 남겨두어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