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RP-A / NRP-AL

NRP-A / NRP-AL

·용도

- 선박 및 철 구조물 생산공장에서 블록을 당기거나 고정시킬 때 사용하는 래칫풀러입니다.

 

·특징

- 래칫풀러(Ratchet Puller) NRP-A는 기존의 턴버클보다 작동이 빠르고 편리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- 핸들 작동 시 래칫 기어에 의하여 양쪽 스크루가 나사 파이프 안쪽으로 들어오면서 인장 길이가 짧아지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.

- 래칫풀러 NRP-A의 손잡이는 용도에 따라 접었다 폈다 하는 유니버셜(Universal) 식으로 제작되어 운반과 작업이 편리하도록 고안된

  풀러입니다.

- 스토퍼 타입은 스크루가 파이프 밖으로 완전히 빠지지 않도록 핀이 삽입된 제품입니다.

 

·사용방법

- 철 구조물을 당기거나 고정해야 할 양쪽 부분에 스크루 클램프를 물리고 Eye Hole (Shackle)에 래칫풀러의 훅을 삽입시킨 후,

  (Pawl)을 작업용도에 맞게 밀어 올리거나 아래로 내려 고정한 다음 핸들을 작동하십시오.

 

·주의사항

- 래칫풀러에 명시된 정격규격 이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.

- 래칫풀러의 훅을 스크루 클램프 Eye Hole(Shackle)에 완전히 삽입한 다음 핸들을 작동하십시오.

- 훅을 Eye Hole(Shackle)에 삽입하기 전 체인의 일렬상태를 반드시 점검하십시오.

- 퇴근 시에는 설치된 래칫풀러를 한 단계 후퇴시켜 주십시오.

- 스토퍼형이 아닌 제품은 스크루가 파이프에서 빠질 때 나사산을 파이프 한쪽에 최소 40mm(양쪽 80mm) 이상씩 남겨두어야 합니다.